메뉴 본문 하단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Q

    [취약계층 학비보조사업] 든든 학업지원금 선발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[모집공고] → [온라인 접수] → [서류심사] → [최종선발 및 공지] → [지원금 입금]​

     위와 같은 과정을 통해 사업이 진행되며, 공고일부터 지원금 입금일까지 약 2개월 소요됩니다.

  • Q

    [취약계층 학비보조사업] 학업지원금이 생계비 등에 영향이 있나요?

    본 지원금은 일시 지원금으로 생계비 등에 영향이 없습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 주민센터 등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​ 

  • Q

    [취약계층 학비보조사업] 학업 지원금이 무엇이며, 지원금은 어떻게 써야하나요?

    본 학업지원금은 학생의 학업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등록금 납부, 학용품 및 가방 구매 등 

    자유롭게 사용가능한 지원금입니다.

    따라서 지원급 지급 후 별도의 영수증 등을 재단으로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.

    단, 지원금 입금 후 정상 입금여부 확인 및 사업 개선을 위해 해피콜 및 만족도 조사는 참여부탁드립니다.​ 

  • Q

    [취약계층 학비보조사업] 온라인 신청서가 제대로 접수됐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든든 학업지원금은

    [STEP1 지원정보]→[STEP2 인적사항]→[STEP3 사용계획]→[STEP4 지원정보확인] 단계에서

    지원서 제출하기를 누르시면 최종 접수가 완료됩니다.

    본 사이트 [접수/신청/수정]섹터 내 [학업지원금수정] 메뉴를 통해 수정 및 접수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[취약계층 학비보조사업] 어떤 학생이 신청할 수 있나요?

    취약계층으로 지속적인 학업 유지하는 데에 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학생입니다.

    사업 대상 학생과 인원, 기준은 매년 변경될 수 있습니다. ​